“발신자 정보표시 서비스”는 완도해경서에서 민원인에게 전화를 걸 때 수신자 휴대전화 화면에 전화번호와 미리 설정해 둔 발신자정보(완도해경담당 부서)가 표시되는 서비스다.
민원인은 상기 서비스를 통해 어디서 전화가 걸려오는지 알 수 있고 담당 부서는 민원인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서 국민 친화적 행정서비스를 구현 한다는 방침이다.
완도해경은 민원인과 자주 접하는 기획운영과 등 12개 민원부서부터 우선 서비스를 운용 할 예정이다.
김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