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 교육 - 메르세데스-AMG 독일 본사 트레이너의 교육](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415112239013442d2db879fd58124207156.jpg&nmt=23)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AMG Sales Expert)’ 직원들의 업무 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AMG 독일 본사의 가이드라인 하에 고도화된 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일환으로 지난 3월 독일 본사 소속의 AMG 트레이닝 매니저 및 AMG 엑스퍼트 트레이너를 초청하여 AMG 서울에서 근무하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전원을 대상으로 전문 트레이닝인 ‘AMG 브랜드 센터 엑스퍼트 (AMG Brand Center Expert) 트레이닝’ 및 ‘AMG 커스터머 엑스퍼트 (AMG Customer Expert)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당시 수료한 항목 중 하나인 ‘AMG 온라인 컨설팅(AMG Online Consulting)’은 원격 상담이 가능한 비대면 전문 상담으로, 이번 교육을 바탕으로 AMG 세일즈 엑스퍼트 직원들은 향후 짐벌을 활용하여 전시장 방문이 힘든 고객 및 지방 고객 등을 대상으로 전문화된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