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펫 페스티벌’ 개최…운동회·장애물 통과 등 이색 프로그램 다양

심준보 기자

2022-04-01 07:55:30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 행사 이미지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 행사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함께 봄햇살을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하남, 고양)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은 기존 전시, 산책, 포토존 등 촬영 중심의 콘텐츠에서 운동회, 어질리티(장애물) 실습 등 체험형 콘텐츠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코로나19로 산책이나 애견 카페 방문 등 바깥 활동이 위축되면서 반려견들도 사회성 훈련이 어려워진 만큼 ‘펫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강아지 친구들과 만나 함께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으며 보호자들도 다른 반려인들과 서로 공감하고 유용한 정보를 나누며 친목하는 소통의 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먼저, 반려견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댕댕 운동회’는 스타필드 하남(4/1~4/14) 신세계백화점 앞 광장과 고양(4/2~4/14) 동측 광장에서 진행된다. 30초 내에 러닝 트랙을 완주하는 ‘달리개’, 5가지 어질리티(장애물)를 1분 내 통과하는 ‘넘어보개’, 간식을 먹지 않고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기다리개’ 등 3가지 종목을 준비했다. 모두 성공하면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운동회를 마친 후에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가득한 ‘만국견(犬)기’로 꾸며진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반려견의 모습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4/10), 부천(4/16)과 명지 (4/9)에서는 반려견과의 교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체험을 해볼수 있다.

우선 위례, 부천에서는 스타가든에서 권혁필 반려견 행동전문가가 어질리티 이론 교육과 실습을 진행, 반려견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명지에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스타필스 시티 위례, 부천, 명지 행사 모두 각각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몰리스펫샵 펫 페어’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10일(일)까지 진행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