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덕천면 새마을부녀회, 소외 이웃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

김궁 기자

2022-03-28 16:01:09

정읍시 덕천면 '홀몸어르신 영양식 반찬 나눔 활동'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 = 정읍시)
정읍시 덕천면 '홀몸어르신 영양식 반찬 나눔 활동'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 = 정읍시)
[빅데이터뉴스 김궁 기자]
정읍시 덕천면 새마을부녀회(연합회장 이정원)28일 코로나19로 인해 식사 해결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영양식 반찬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영양가 높은 밑반찬을 만들어 제공함으로써 생활 안정을 돕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부녀회원 20여 명은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 이웃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밑반찬을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

봉사자들의 따스한 마음이 담긴 밑반찬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골고루 전달됐다.

이정원 연합회장은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주겠다고 말했다.

최규재 면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부녀회원들에게 거듭 감사드린다면사무소에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