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에디션’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주변 벚꽃 나들이 명소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편안한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조식 뷔페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다. 또한 로맨틱한 무드를 위해 ‘벚꽃 에디션 기프트’도 준비해 봄맞이 피크닉에 나선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스위티 블라썸(Sweety Blossom)’ 패키지는 벚꽃이 절정에 달하는 시기에 만나볼 수 있는 봄 시즌 한정 패키지로, 연인과 함께 벚꽃 나들이를 즐긴 후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 벚꽃이 연상되는 핑크 컬러의 스파클링 로제 와인을 나누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패키지는 부산의 벚꽃 명소인 달맞이길, 황령산 인근의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자연 그대로의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대저생태공원, 삼락생태공원 인근의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비롯해 울산, 제주 등 전국 13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조식(2인), △스파클링 로제 와인(본샹스 모스카토 로제) 1병으로 구성됐으며, 4월 10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먼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미니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위트 힐링 스테이(Sweet Healing Stay)’ 패키지는 벚꽃 명소로 유명한 여의도공원, 여의도 윤중로 인근의 신라스테이 마포와 도심의 야경과 벚꽃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석촌호수와 양재천에서 가까운 신라스테이 삼성 두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호텔 인근 벚꽃 명소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긴 후, 기프트로 제공되는 배쓰밤으로 향긋한 거품 목욕을 즐기며 나만의 힐링 타임을 보내면 좋다.
패키지는 △객실(1박), △트리앤씨 배쓰밤 (1개)로 구성됐으며, 4월 10일까지 신라스테이 마포,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