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FC서울과 전략적 제휴…"이커머스 단독 상품 등 협업 다양화"

심준보 기자

2022-03-21 08:33:39

지난 19일(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홈 개막전에서 장윤석 티몬 대표이사(오른쪽)와 여은주 FC서울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티몬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홈 개막전에서 장윤석 티몬 대표이사(오른쪽)와 여은주 FC서울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티몬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티몬이 프로축구단 FC서울과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맺고 이커머스 단독 티켓상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협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의 홈 개막전에 장윤석 티몬 대표와 여은주 FC서울 대표 등 두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체결 세레모니가 치러졌다.

티몬은 FC서울의 공식 이커머스 파트너로서 FC서울 팬과 축구 팬을 위한 다양한 독점 상품 개발 및 판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FC서울 선수 활용 영상콘텐츠 제작은 물론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NFT(대체불가토큰) 등 다양한 신사업을 공동 개발 및 추진할 계획이다.

티몬은 FC서울의 공식 파트너로서 이커머스 단독으로 ‘FC서울 티켓북’을 특가 판매한다.

‘FC서울 티켓북’은 2022시즌 FC서울 홈경기를 온라인 최저가로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상품으로 원하는 좌석 등급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기성용 티켓북 ▲프리미엄 티켓북▲올패스 티켓북 등 3가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선수 카드를 증정, 경기장 방문 시 티켓북을 보여주면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여러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