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싱진흥원, (사)이웃과 함께 홍천군에 항균 소독제 2만3,000개 기탁

김수아 기자

2022-03-17 16:58:31

한국복싱진흥원, (사)이웃과 함께 홍천군에 항균 소독제 2만3,000개 기탁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사단법인 한국복싱진흥원(이사장 김주영)과 자생봉사단체 사단법인 이웃(이사장 박학천)은 17일 홍천군을 방문해 5,060만원 상당의 항균 스프레이 소독제 2만 3,0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박민영 부군수와 용인대학교 교수인 (사)한국복싱진흥원 김주영 이사장 및 JOOAi KOREA 대표인 박정민 후원위원회 위원장, (사)이웃 전상범 운영위원장과 선주천·안광민 운영위원,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박태원 이사장이 참석했다.

(사)한국복싱진흥원과 (사)이웃은 앞서 올해 2월에도 3,000만원 상당의 휴대용 손소독제 1만개를 홍천지역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했으며, 이번 후원물품은 홍천군 읍·면 행정복지센터와 (사)이웃을 통해 적재적소에 전달할 계획이다.

자생봉사단체인 (사)이웃과 (사)한국복싱진흥원은 지난 2월 연탄배달 및 환경정화 활동에 이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인연을 강화하며 홍천 소외계층 돌봄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주영 (사)한국복싱진흥원 이사장은 박태원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이사장과 용인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지난 2월 한달간 '2022 복싱페스티벌 in 홍천'을 개최하며 홍천주민들이 환대하고 새로운 스포츠마케팅을 접목하는 큰 계기가 되어 (사)한국복싱진흥원 후원위원회 JOOAi KOREA 박정민 대표가 홍천군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민영 홍천부군수는 “(사)한국복싱진흥원이 홍천의 봉사단체 (사)이웃과 함께 통 큰 후원으로 홍천군과 인연을 맺고 나눔문화의 선순환 실천에 감사하다”며 “홍천군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민·관교류가 활성화되고 복지보장체계가 견고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