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보이그룹 트렌드지 청소년적십자 홍보대사 위촉

김수아 기자

2022-02-18 20:47:55

18일(금) 오전 11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트렌드지 RCY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트렌드지 멤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8일(금) 오전 11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트렌드지 RCY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트렌드지 멤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 이하 적십자)는 18일(금) 오전 11시, 서울 중구 적십자 서울사무소 4층 앙리뒤낭홀에서 보이그룹 트렌드지(TRENDZ)를 신임 RCY(청소년적십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지난 1월 5일 데뷔 앨범 '블루 셋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 발매 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7인조 그룹 트렌드지 멤버 전원(한국, 하빛, 은일, 윤우, 리온, 예찬, 라엘)이 참석했다.

트렌드지 멤버들을 대표, 리더 한국은 “범세계적 청소년 단체인 RCY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RCY 인도주의 활동을 알리고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그룹 트렌드지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적십자 윤성호 부회장은 “그룹 트렌드지를 12만 RCY단원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트렌드지와 함께 만들어나갈 RCY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청소년들이 인도주의 정신과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렌드지는 오는 3월 1일부터 2024년 2월 28일까지 2년간 RCY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청소년들에게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알리는 RCY 홍보 포스터 및 응원 영상 촬영, 적십자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