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무착륙 일본 관광비행 26~27일 실시…"면세품 구입 가능"

심준보 기자

2022-02-17 10:33:16

티웨이항공, 무착륙 일본 관광비행 26~27일 실시…"면세품 구입 가능"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티웨이항공이 이달 인천공항에서 26일(토), 김포공항에서 27일(일) 출발하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총 2회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미리 느껴보는 해외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지난해 1월부터 실시해오고 있다.

이달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은 각 출발일 오전 9시 45분 해당 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을 선회한 후 오후 12시경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정식 출입국 절차를 거치는 국제선 항공편으로, 항공편 탑승 시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을 예매할 경우 반드시 편도를 선택하고 인천, 김포 중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며 기내 면세품 구매를 원할 경우 24일 자정까지 온라인, 메일 및 전화로 사전 주문해야 한다.

더불어 티웨이항공 탑승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시중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적립금 지급, 멤버십 업그레이드, 페이백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