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니로 레이싱 챌린지 이벤트'를 전개한다.
게임 이벤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퀀텀 니로 에디션 트레킹화(3명 추첨), 전체 순위에 따라 굽네치킨(30명) 맵별 순위에 따라 Kia 텀블러(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20명)를 제공한다
탄소제로 캠페인 ‘Be ZERO with Kia’에도 나선다.
10년 이상 경과 노후차를 폐차 후 신차(EV)를 출고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이 대상이며 2012년 2월29일 이전 최초 등록차량 보유 및 폐차한 경우 20만원을 지원한다.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있다. 2월 기아 전시장 방문자 중 이벤트 참가 동의 고객에게 LG R9 로봇청소기(1명), 컨티뉴 상품권 50만원권(5명), 동구밭 설거지 워싱바 선물세트(100명) GS25 3천원권(100% 당첨), 기아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권 (3,000명) 등을 추첨 혹은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선물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