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 다문화가정 120곳에 설맞이 후원 물품 전달

김수아 기자

2022-01-26 10:54:36

사진 제공 = 여수다문화복지원
사진 제공 = 여수다문화복지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지난 24일 오전 여수다문화복지원에서 여수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가정이 풍성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 물품으로 생활용품을 120가정에 전달하는 '2022년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설맞이 ‘함께 멀리’ 희망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26일 여수다문화복지원에 따르면 한화솔루션은, 혼자 가는 것보다 함께 가는 것이 더 오래 멀리 갈 수 있다는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철학을 이념으로 2010년부터 12년이 넘는 기간 매년 다문화가정의 한국 생활 정착을 위한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하는 기업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한화솔루션 권기영 총괄임원은 “코로나19로 고국 방문이 잠정 중단된 다문화가정이 명절만큼은 즐겁고 풍요롭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하는 풍요로움을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당사의 작은 정성이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큰 힘과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여수다문화복지원 문서현 원장은 “매해 명절마다 잊지 않고 다문화가정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베풀어 준 한화솔루션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하신 후원 물품은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다문화가정의 마음을 따스하게 위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여수다문화복지원도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이 풍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