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양지마을 한양아파트에 '슈퍼맨'과 '배트맨' 로고 등장 눈길

김수아 기자

2022-01-26 10:33:55

분당 양지마을 한양아파트에 '슈퍼맨'과 '배트맨' 로고 등장 눈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분당 수내동 양지마을 한양아파트가 이달에 야간 시간대 아파트 벽면을 슈퍼맨과 배트맨 등 슈퍼 히어로 조명으로 장식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참조>

양지한양 1단지 입주자대표회는 코로나19 시국을 2년 이상 견디고 있는 입주민들과 수내동 이웃 아파트 단지 시민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로 '히어로(hero) 로고 라이트'를 기획했다고 26일 밝혔다.

학원들이 밀집한 학원가(街) 동네 특성도 고려해 늦은 밤 수업을 마치고 나온 학생들에게 보내는 응원도 담겨있다.

양지마을 소재 학원을 다니는 중학생은 "밤 10시 수업 끝나고 밖으로 나왔는데 정면 아파트에 크게 있는 히어로 로고를 보고 왠지 힘이 났다"며 "회사에서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우리집 히어로 아빠 생각도 났다"고 말했다.

수내동 거주 40대 직장인은 "퇴근길에 지친 몸을 이끌고 터벅터벅 걷다 위를 올려 봤는데 마치 나를 보라고 등장한 히어로가 있었다"며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 잠시나마 웃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양지한양 아파트 벽면을 장식한 '히어로 로고 라이트'는 아파트 테니스장에서 조명을 쏜다.

현재 양지한양주민운동장은 배드민턴, 풋살축구, 철봉, 평행봉 등 온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언제나 운동 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분당 양지마을 한양아파트에 '슈퍼맨'과 '배트맨' 로고 등장 눈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