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청각장애인 편견 타파 캠페인은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와 사랑의달팽이가 함께 진행한 온라인 서명 캠페인으로, 서명 참여 1인 당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5천원을 적립하여 모인 후원금을 사랑의달팽이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된 캠페인에는 총 1,347명이 참여했다. 서명 참여 누적 후원금에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2천 2백만 원을 사랑의달팽이에 전달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