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MZ세대 아이디어 통해 '우주프로틴' 론칭

심준보 기자

2022-01-06 09:26:44

롯데홈쇼핑, MZ세대 아이디어 통해 '우주프로틴' 론칭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6일 MZ세대 직원들이 직접 기획한 자체 상품을 론칭하고,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고객 유입을 위해 ‘AR/VR 서비스’, ‘가상휴먼’,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에서 자체 기획 상품까지 론칭하며 소비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이다.

첫 번째 상품으로 자기관리, 건강에 관심이 많은 세대 특성을 반영해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단백 영양간식 ‘우주프로틴’을 선보이게 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