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고객 라운지와 상담룸./ 사진 제공 = 제네시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12201413110908791b896053410625221173.jpg&nmt=23)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내부에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가 조성돼 ▲고급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차량 정비 클래스 등 지역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의 대기 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 운영 ▲전문 상담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케어를 강화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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