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매일 한달간 괌 여행상품을 선물한다. 3박 5일 일정으로 괌을 떠나는 당첨자를 연말까지 연달아 선정할 계획이다. 2인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며, 다음달 28일이나 29일에 떠나는 일정이다.
총 72명으로 구성한 ‘괌 원정대’는 여기어때의 첫 아웃바운드 고객이다. 여기어때는 2015년 숙박 예약 서비스 출시 후,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사업을 발표했다. 국내 시장에서 증명한 플랫폼 편의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해외여행 상품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여기어때는 국내 숙박, 액티비티, 맛집, 교통에 이어, 해외여행 부문으로 확장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여가 앱으로 발돋움 할 전망이다.
고객은 앱 내 룰렛 이벤트와 럭키백 구매로 해외여행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숙소 블랙 전용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준비됐다.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매일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기존 고객에게 여기어때의 해외여행 상품을 먼저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룰렛이라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며 “새해 첫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