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디지털 Help-Desk’ 신설…디지털고객 상담채널 확대

김수아 기자

2021-11-15 20:10:41

이재식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조현선 농협파트너스 대표이사(세번째)/사진 제공 = 농협상호금융
이재식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조현선 농협파트너스 대표이사(세번째)/사진 제공 = 농협상호금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디지털 Help-Desk’를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트상담센터’는 최근 콕뱅크 800만 고객 돌파·마이데이터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등 디지털금융 활성화에 따라 이번 상담사 증원 및 확장을 실시했다.

농협은 상담업무 본연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의 소리(VOC) 분석으로 상담 품질을 향상해 비대면 금융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디지털 Help-Desk’는 4,800여개의 농·축협 신용점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디지털금융 업무 문의를 전담하고자 신설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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