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KOTRA에 따르면, 5일부터 열흘간 일본 나고야에서 K-뷰티 스토어 판촉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대형쇼핑몰 화장품 판촉매장 운영, 온라인 매장 판촉전, 온라인 수출상담회 및 한국 전통문화(한지공예)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일본 국내 화장품 시장 내에서 한국 화장품 수입 비중은 약 19.5%로 1위인 프랑스를 추격하고 있다.
현재 일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확진자수도 500명 이하로 급감해 방지 조치도 전면 해제한 상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