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대상 수상

김수아 기자

2021-10-22 15:55:34

(좌측부터) 주영혁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 정상천 한난 사업본부장, 조유현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사진 제공 = 한국지역난방공사
(좌측부터) 주영혁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 정상천 한난 사업본부장, 조유현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사진 제공 = 한국지역난방공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2021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한국소비자학회의 소비자대상은 매년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등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된다.

한난은 ▲그린뉴딜 그랜드 플랜 수립 및 추진, ▲한난맵을 통한 열수송시설 디지털 관리,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공공요금 감면 및 유예, ▲난방ON 서비스 시행으로 소비자 복지 및 권익증진 등 소비자가치 실현에 크게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