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농협은 전국 산지 온라인지역센터를 통합 네트워크화하고 농산물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대대적으로 추진한다. 6일부터 5주간 릴레이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실시하며, 전국 온라인사업 참여 농협들이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협은 전국 34개소의 온라인지역센터를 통해 산지농협과 농업인의 온라인 사업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농식품 온라인 판매확대를 위한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하고 효율적인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위해 상품촬영, 콘텐츠 제작 등의 온라인사업 교육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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