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공협회, "펜타곤 홍석 ‘Thank 유 캠페인' 홍보대사 참여"

김수아 기자

2021-10-05 14:06:42

유가공협회, "펜타곤 홍석 ‘Thank 유 캠페인' 홍보대사 참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펜타곤 홍석이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함과 착한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10월 홍보대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62명이 참여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서 펜타곤 홍석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직접 의상 디자인에 참여해서 만든 옷이라 애정이 깊은 소장품을 기부했으며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본 캠페인에 누구나 참여해도 ‘Thank 유 1004 장학금’과 ‘Thank 유 1004 빨간 상자’로 1,004원이 적립되어 연말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된다.

‘Thank 유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고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