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9081209540583810147adc5f2221104178.jpg&nmt=23)
이번 캠페인은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도 장치와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장착 가능한 전 차종에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리모트 파킹 어시스트 ▲차량 설정 ▲온라인 지도 업데이트 ▲내비게이션 서비스 ▲차량 모니터링 등 다양한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을 연장한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또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E-Class, C-Class 차량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도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센터에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버 세트’를 증정한다.
‘2021 한가위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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