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큰 호응"

청소년의 감성과 꿈을 키워낼 수 있는 6개 프로그램, 500여명 참여

김정훈 기자

2021-08-24 18:02:34

고흥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여름방학 프로그램‘고흥을 거닐다! 청소년 걷기 챌린지'장면/사진=고흥군
고흥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여름방학 프로그램‘고흥을 거닐다! 청소년 걷기 챌린지'장면/사진=고흥군
[고흥=빅데이터뉴스 김정훈 기자]
24일 고흥군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전남 고흥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 프로그램들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4일 군에 따르면 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7월 26일부터 비대면으로 진행된 여름방학 프로그램 ‘고흥을 거닐다! 청소년 걷기 챌린지’ 등 6개 강좌를 지역 청소년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ZOOM을 활용한 온라인 비대면으로 구성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 배우고 싶었던 프로그램을 여름 방학 시기에 맞춰 가족과 함께 참여 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며 ”협동심과 배려심을 배우며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명숙 고흥군 여성청소년과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 및 가족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는 등 교육·문화·체육·복지 등 맞춤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훈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