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기업을 대상으로 숙박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추석맞이 임직원 선물이나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상품, 영업 판촉물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지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잔여 연차 사용을 촉진하는 만족스러운 선물로 주목받는다.
여기어때 숙박 상품권은 5000원에서 50만 원까지 금액과 수량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지류 상품권 등 형태도 다양해 제공 주체의 편의성을 높였다.
상품권은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 시설 예약 시 현금과 같이 사용하고, 다른 수단과 분할 결제도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발행하는 쿠폰과 중복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하며, 상품 예약 후 남은 잔액은 소멸되지 않는다.
전국 6만여 숙박 시설이 숙박 상품권 이용자를 기다린다. 여기어때는 프리미엄 숙소 '블랙'을 비롯해 전국 특급호텔과 리조트, 펜션과 풀빌라 등 다채로운 상품을 갖췄다.
최근 방문 수요가 급증한 글램핑, 캠핑 시설은 물론 모텔 시설도 다수 확보해, 호텔이나 리조트의 회원권 대비 높은 사용성을 자랑한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 실장은 “’여기어때 숙박 상품권’은 기업이 임직원 복지나 외부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하는 다른 상품권보다 효율적"이라며 “추후 일반 고객 대상으로도 상품권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기어때 숙박 상품권은 상시 판매하며, 구매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고객센터(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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