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여름맞이 최대 70% 세일 진행

장순영 기자

2021-06-18 09:20:33

이미지 제공 = IFC몰
이미지 제공 = IFC몰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봄 ∙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2021 썸머 세일'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IFC몰 2021 썸머 세일에는 SPA 브랜드와 패션잡화, 스포츠, 리빙 및 뷰티 등 IFC몰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는 최대 70%, 자라 ∙ 망고 ∙ 코스 ∙ 미쏘 및 마시모두띠는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찰스앤키스는 신발과 가방 등을 최대 50%,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는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세포라는 스킨케어 및 뷰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집콕족과 홈트족을 위한 리빙, 스포츠웨어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웨어 브랜드 오이쇼는 최대 50%의 할인을, 자라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언더아머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IFC몰 관계자는 “유난히 빨리 시작된 무더위를 IFC몰이 준비한 썸머세일로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으로파격적인 세일을 준비했다”며 “IFC몰은 매일 철저한 방역과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FC몰 ‘2021 썸머세일’은 브랜드 별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