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표 똑순이’한춘옥 도의원 후보 “엄마의 마음으로 새 정치 밀알될 것”

선거사무소 개소...민주당 주요인사 총출동
순천의 미래를 깨끗하게 열어줄 최고의 적임자

김정훈 기자

2021-03-23 07:55:36

전남 순천 제1선거구 도의원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한춘옥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민생해결사, 순천대표 똑순이 한춘옥이 새로운 정치의 밀알이 되겠다”고 선언했다/사진=한춘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전남 순천 제1선거구 도의원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한춘옥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민생해결사, 순천대표 똑순이 한춘옥이 새로운 정치의 밀알이 되겠다”고 선언했다/사진=한춘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순천=빅데이터뉴스 김정훈 기자] 전남 순천 제1선거구 도의원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한춘옥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민생해결사, 순천대표 똑순이 한춘옥이 새로운 정치의 밀알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4월7일 치러지는 전남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한춘옥 후보자는“농촌에서 태어나 어려운 형편에도 불구하고 환경에 굴하지 않고 끈기와 근성으로 여기까지 왔다. 저를 키워준 제 고향 순천을 위해 은퇴 후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보살피고 나누는 삶을 살겠다고 결심했다”며“마침 사랑하는 순천 시민 분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기꺼이 제가 발벗고 나서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출마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아울러 “저에게 거는 기대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낄 수 있다”며 “김승남 전남도당위원장, 소병철 지역위원장, 그리고 민주당 도·시의원들과 하나가 되어 오직 순천과 시민만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다졌다.

한 후보자는 시민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실현가능한 공약을 지역정책과 중앙정책으로 나눈 5+5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특히 오천지구 공공임대주택 분양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선제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과밀화된 학급 문제를 해소, 학교 밖 돌봄공간을 조성하는 등 시민의 주거환경과 교육환경을 개선시키기 위한 공약을 제시했다.

또 자타공인‘농촌전문가’인 만큼 스마트 농업기반 구축 등 농업소득을 증대시키고 농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대책을 마련해 경험에서 우러나오는‘생활정치인’를 약속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춘숙 더불어민주당 전국 여성위원장 겸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김승남 전남도당위원장,지역구 의원 등이 총출동해 한 후보에 대한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으며 현장에서는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행사가 진행됐다.

김정훈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