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디지털 바우처 전용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경호 기자

2021-03-11 15:12:54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디지털 바우처 전용 온라인 스토어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언택트 소비문화를 반영해 더 테라스 뷔페, 테판, 스테이크 하우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과 스파의 디지털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는 12일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PC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호텔의 서비스를 온라인 상품권의 형태로 구매할 수있다. 기존의 지류 상품권은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려 해도 직접 만나서 줘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 QR코드 형태의 디지털 상품권이 전달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지인에게 전달할 수 있어 요즘과 같은 비대면 시대에 안전한 방법으로 선물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등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 트리트먼트의 디지털 상품권을 판매할 예정이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점차 판매 상품을 다양화시킬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디지털 바우처를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는 3월 12일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더 테라스 뷔페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에 한정 판매한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