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PC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호텔의 서비스를 온라인 상품권의 형태로 구매할 수있다. 기존의 지류 상품권은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려 해도 직접 만나서 줘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 QR코드 형태의 디지털 상품권이 전달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지인에게 전달할 수 있어 요즘과 같은 비대면 시대에 안전한 방법으로 선물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등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 트리트먼트의 디지털 상품권을 판매할 예정이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점차 판매 상품을 다양화시킬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디지털 바우처를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는 3월 12일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더 테라스 뷔페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에 한정 판매한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