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의 21 S/S 컬렉션은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 ’란제리’와 헤라의 뮤즈 제니 쿠션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글로우 래스팅 쿠션’, 작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으로 총 4종이다.
소개된 컬렉션 제품 모두는 리미티드 한정 출시로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2월 15일 출시되며, 아모레퍼시픽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관 등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올리브영몰에서 런칭 기념 특별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 Nude Glow Multi Palette 01 란제리 Limited 출시 / 9.5g
크림, 섀도 베이스, 코랄 블러셔, 브라운 글리터 4색의 컬러 조합으로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이다. 새롭게 도입된 파우더의 제형이 피부의 밀착력은 높여주고 가루 날림은 줄여주어 화사한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너무 화려하지도 단조롭지도 않은 팔레트의 컬러 조합이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반전 매력을 담아 어디서나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 Glow Lasting Cushin 글로우 래스팅 쿠션 21N1 SPF 50+ PA+++ Limited 출시 / 15g*2ea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위한 첫 단계인 얇은 커버에 윤기를 더해주는 쿠션이다. 헤라의 뮤즈 제니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된 ‘글로우 래스팅 쿠션’과 동일한 제품으로 이번 21 S/S 컬렉션에서는 누드톤의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 Sensual Spicy Nude Glo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 5g
2020 화제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이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컬러로 은은하면서 누드톤의 컬러가 입술을 돋보이게 한다.
▲ Sensual Spicy Nude Balm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란제리 골드’ Limited 출시 / 3.5g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이다. ‘란제리’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컬러에 생기 있는 광택과 펄감을 더해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