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에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풍성한 식음 상품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로 들여온 상품이다. 호텔의 정찬 코스요리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것을 콘셉트로 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애피타이저 및 콜드디쉬, 핫디쉬, 디저트 등 4종의 메뉴로 구성된 특별 도시락 ‘고메 인 룸’ 세트로 가족∙연인과 함께 연휴의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레드와인(1병)을 곁들이면서 객실 밖 겨울 전경을 바라보며 낭만을 느낄 수 있다.
‘고메 인 룸’ 세트는 육·해·공을 모두 담은 구성으로, 안심 찹스테이크와 구운 바닷가재, 전복구이 및 오븐에 구운 닭 다리살 스테이크 등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총 3단의 도시락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신라호텔에서 자체 제작으로 처음 선보이는 피크닉백과 와인백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여름부터 가성비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신라호텔 에코백을 이을 아이템이다. 캔버스 소재로 만든 세련된 디자인의 피크닉백과 와인백은 다가오는 봄날 야외 나들이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 상품은 디럭스 1박 기준 △ '고메 인 룸'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객실은 고객 니즈에 따라 상위 객실 타입과 함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구성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설에는 ‘고메 홀리데이’ 상품 외에도 서울신라호텔이 준비한 색다른 상품들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 머무는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보내도록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이 블라썸’ 패키지는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준비한 꽃과 재료가 제공되어 손수 하나뿐인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상품이다. 비대면을 강조한 이번 상품은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아늑한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 만들기에 집중할 수 있다.
본 상품에서 서울신라호텔 플라워팀은 리시안셔스, 튤립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할 수 있는 키트를 구성하여 체크인 시 제공한다. 계절별 꽃을 활용한 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로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에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꽃꽂이 방법뿐만 아니라 꽃 관리에 유용한 ‘꿀팁’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마이 블라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1개)와 튜토리얼 동영상, △신라 와인백&레드와인 세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