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의 마사지기와 스파 트리트먼트, 레이트 체크아웃 등 외부 여가 활동이 어려운 요즘 건강과 휴식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온전한 ‘휴식’에 주목했다. 바쁜 명절 연휴를 보낸 뒤 객실에서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위트’ 전 객실에 비치했으며,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방에 풀어줄 2인 스파 트리트먼트,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등 럭셔리 힐링 호캉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오셀라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각 40분/목과 등 관리),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20% 할인 혜택, △객실 내 셋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더 서머 하우스 시설 무료 이용, (단, 본 시설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인원 수 및 운영 제한이 있을 수 있다.) △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등 다채로운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