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7월 슈퍼탤런트 오브 더 키즈 플래닛 대회 열린다

이병학 기자

2020-11-23 11:18:29

사진출처=온원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온원엔터테인먼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2011년 창립이래 세계적인 슈퍼모델과 가수, 배우를 선발하는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와 댄스신동으로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에 구독자 500만명을 앞둔 나하은 양 소속사로 국내 대표 키즈 주니어 전문 매니지먼트社 온원엔터테인먼트(키즈플래닛)이 공동 주최하고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와 슈퍼탤런트 키즈 패션위크가 후원하는 슈퍼탤런트 오브 더 키즈 플래닛 슈퍼스타 캐스팅 대회가 내년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한국에서 개최된다.

온원엔터테인먼트(키즈플래닛) 정병석 대표는 “내년 대회는 잠재력을 가진 지구촌 라이징 스타를 발굴해 전 세계의 무대에서 모델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글로벌 자신감, 무대 공연, 창의력 및 프랜즈쉽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30국이 참가하는 글로벌 대회이다”며 “내년 대회를 시작으로 해 SUPERTALENT의 글로벌 프랜차이즈社들과 합작해 해외에 ‘슈퍼탤런트 키즈 플래닛’ 아카데미와 한류 연계 매니지먼트 사업을 직영, 합작,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오픈하여 키즈 삼각 한류를 개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슈퍼탤런트 최영철 대표는 “전 세계 기업은 키즈 의류, 장난감, 시리얼 식품 등과 같은 청소년 제품 홍보 캠페인을 위해 키즈 모델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우리는 전 세계 캐스팅 디렉터, 모델링 에이전트 및 기업과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있다. 또한, 자녀가 잡지 커버 모델이 되는 것도 미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알려왔다.

SUPERTALENT는 TV 시리즈, 뉴 미디어 및 디지털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또한 모스크바의 볼쇼이 발레, 파리의SPEOS 포토, MAAP 메이크업 스쿨 등을 아시아에 유치하여 여름, 겨울 인텐시브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에듀케이션 서비스 기업이다.

2021 슈퍼탤런트 오브 더 키즈 월드 ‘슈퍼스타 캐스팅’은 6~11세, 12~17세의 남녀가 총 4개 부문에 걸쳐 참가한다. 청소년들에게 외면의 '아름다움이나 탤런트 외에 긍정적 자세로 전 세계 영향을 미치는 성공을 향한 착한 열정 (BEAUTY OR TALENT ISN'T A LOOK. IT'S AN ATTITUDE, BEING GOOD PASSIONATE IS THE KEY TO SUCCESS. INFLUENCE THE WORLD)’ 내용으로 청소년들의 창의적 미래를 키워주는 데 있다. 표현능력, 공동체의식, 지성, 개성, 자신감, 스타일, 패션 의상, 드레스, 탤런트 부문이 주요 심사항목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