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골든쌔들은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명문 승마클럽으로 국내 승마인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승마 콘텐츠 산업을 대중화 하고 확대 하는 노력에 항상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번달부터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에서는 리조트 이용객들에게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휴식과 레포츠를 모두 즐길 수 새로운 테마의 컨셉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 했다.
골든쌔들 리조트앤 풀빌라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승마장 이용시 50%의 할인 적용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연령대에 제한 없이 개별 레슨이 포함된다.
관계자는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승마와 리조트를 접목시킨 복합 문화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승마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서울 도심에서 1시간내에 근거리인 경기도 양평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높으며, 빌라 단지내 카페, 편의점 및 주유소 등 각종 편의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에 최적화된 원스탑 서비스를 갖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프라이빗 여행을 선호하는 최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독립된 12개의 객실과 개인 프라이빗 주차장을 마련하였으며, 모든 객실은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과 바비큐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이 가동중인 수영장에는 수질관리를 위한 전자동 시스템을 가동해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향후 수영장 외에 프라이빗 개인 스파 시설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