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손잡고 가을여행 프로모션 '달콤한 11월 가을여행 어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GS25의 주요 거점 점포(약 1500여곳)에서 할인 쿠폰 15만장을 소진 시까지 무료 배포한다.
GS25에 방문만 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번 쿠폰은 숙박 5000원 할인권과 모바일티켓 2000원권으로 구성됐다. 여기어때 앱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기한은 올해 말까지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오는 30일까지 GS리테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더팝(THE POP)'에서 숙박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하나더데이'에 동참하는 행사로, 여기어때는 추첨을 통해 고객 11명에게 최대 100만원(1등)에서 10만원(2등)의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3등 당첨자 1만명에게는 여기어때의 숙박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 확률은 100%로, 물량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고객은 전국 GS25 점포에서 '페레로로쉐'를 구매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을 구입한 후 더팝에서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증정된다. 스탬프를 2개 모을 때마다 이벤트 응모 기회가 생긴다.
여기어때 측은 “늦가을에 진입하는 11월은 날씨가 추워지기 전 가벼운 가을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며 “여행에서 가장 필요한 숙박과 식음료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