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마블 프랜차이즈 캠페인 ‘마블매니아’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블매니아는 소비자들에게 마블의 새로운 상품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즈니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특히 이번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온(ON), 롯데아울렛, 롯데물산 등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협력해 온·오프라인 및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풍성한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디즈니코리아는 마블 소비자와 팬을 대상으로 보다 생생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SNS 이벤트, 온라인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마련했다.
우선,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서는 ‘마블의 히어로가 되는 방법(How to be a Hero)’이라는 주제로 마블 브랜드 및 마블매니아 캠페인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마블 브랜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2주 동안 직접 마블 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왕관 공간에 마련되는 마블매니아 테마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마블 컬렉션 스토어, 가이아, 레고 등에서 출시하는 각종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마블매니아’ 팝업 스토어는 백화점 뿐만 아니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과 기흥점에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 디즈니코리아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마블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행사인 ‘마블매니아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3일 간 롯데그룹의 온라인쇼핑 통합 플랫폼인 롯데온에서는 매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도 마블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 마블 라이센시 마켓,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마블매니아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의 ‘마블매니아’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마블’ 공식 계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