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10월 31일 할로윈을 기념해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 왕의 비밀> 온택트 공연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관련 상품은 금일부터 네이버TV 후원라이브(오전 11시)와 인터파크 티켓(오후 2시)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 왕의 비밀>은 온택트 관람권과 할로윈 파티 패키지(온택트 관람권+할로윈 파티 패키지)로 구성됐다.
온택트 공연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일)까지 저녁 8시에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올 여름 진행된 온택트 공연 생중계 라이브 영상을 온라인 시청에 최적화되도록 편집한 녹화본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 패키지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 왕의 비밀> 온택트 관람권에 ‘신비아파트’ 테마의 할로윈 타투 스티커, DIY 가랜드, 풍선, 파티컵 등 다채로운 파티 용품이 추가돼 집에서 신비아파트 뮤지컬을 관람하며 신나는 할로윈 홈파티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 왕의 비밀>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기괴한 사건의 원인을 찾고자 뱀파이어들의 공격에 맞서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해 7월 초연에서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이후 앵콜 공연에서도 흥행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 8월 처음 선보인 온택트 공연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화려해진 영상 효과와 커튼콜 신곡이 공개됐으며, 투니버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의 신규 캐릭터들까지 등장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할로윈 맞이 온라인 중계에서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스페셜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배우들이 등장해 뮤지컬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려주고, 신비아파트 뮤지컬 안무도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알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민지혜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공연전시사업팀장은 “여전히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 아이들이 집에서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할로윈도 즐겨볼 수 있도록 할로윈 파티 패키지를 별도로 마련했다”며,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는 신비아파트 뮤지컬도 관람하고, 신나는 홈파티도 하며 추억에 남는 할로윈을 보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