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야외 루프탑에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쁘게 하루가 흘러가는 도심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루프탑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낮맥 프로모션’은 한여름의 열기가 절정에 달하는 25일과 8월 1일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된다.
탁 트인 시티뷰와 한강뷰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최고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신라스테이 삼성이 준비한 ‘낮맥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ml)이 준비되며,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개관 3개월만에 ‘인증샷 명소’로 자리잡은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테라스에서의 인증샷을 돋보이게 해줄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루프탑 테라스에 어쿠스틱 밴드의 감미로운 공연이 더해져 여름만의 분위기를 고취시킨다.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인 ‘트리오 밴드’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8월 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공연한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여름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낮맥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매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낮맥’과 더불어 ‘호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삼성 시티뷰 객실(1박), ▲낮맥 세트(2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되며,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