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호텔은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적합한 특전으로 구성한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2종을 선보인다.
2종은 각각 3인 형, 4인 형으로 나뉜다.
3인 형에는 호텔의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트리플 룸 2박과 조식 3인, 더라운지 피자와 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4인 형에는 호텔의 4인용 객실인 디럭스더블더블 룸 2박에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여름철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바로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이다.
호텔은 오는 8월 30일까지 ‘안전한 방역과 이색 호캉스’를 모토로 한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을 오픈한다.
‘맘편한POOL’은 호텔 7층에 위치한 실외 수영장을 가리키며 방역과 안전에 힘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을 지향한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새로운 이름과 함께 올해 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기존에는 유휴 공간이던 수영장 3층의 공간에 새롭게 쉐이드와 선배드를 비치해 맘편한POOL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2층 공간에는 도심 속 아웃도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장소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되며 이 공간은 텐트와 각종 라탄 소품들을 비치해 도심 한가운데에서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수영장 벽면에는 대형 빔으로 영상을 송출해 여름밤 물속에서 영상을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처럼 리뉴얼된 호텔의 야외 수영장 곳곳의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야외수영장’ ‘맘편한POOL’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올해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메인이벤트는 생맥주 무제한 무료 제공 이벤트다.
패키지와 OTA 이용객들은 7월 18일부터 8월 30일까지 체크인 시 받은 손목띠를 보여주면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스낵바에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손목띠는 객실당 한 개가 배부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