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2차 극한과 신규 강화 시스템을 추가하는 ‘희번득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했다.
2차 극한을 통해 각성 단계별로 캐릭터 최대 대미지와 체력(HP), 마나(MP), 스태미나(SP)가 확장된다.
최고 4차 각성을 달성할 시 대미지는 한계점에서 60%, 체력(HP)과 마나(MP), 스태미나(SP)는 각각 7만과 7천, 3천까지 늘어난다.
2차 극한을 달성하면 신규 강화 시스템 ‘테시스 코어’가 개방된다.
이후 각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코어를 장착하면 능력치가 상향된다.
공격력, 방어력, 보정 등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코어 8종은 함께 장착할 시 세트 효과가 발동되며, 특정 재료를 사용해 강화 및 진화할 수 있다.
또한, ‘아크론 요새’와 ‘어비스’가 신규 던전으로 등장한다.
필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아크론 요새’의 ‘심연의 끝’은 최대 20명까지 입장 가능하며, 보상으로 보물상자를 제공한다.
‘어비스’는 심층에서 몰려오는 몬스터의 탈출을 방어하는 디펜스 콘텐츠로, 4개의 심층에 각각 지하 100층까지 존재한다.
보스전을 클리어하면 매주 최대 10회까지 보물상자를 열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희번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희번득 업데이트’ 콘텐츠 미션 4종을 완수하면 ‘TW 고레벨 던전 차감권 패키지’, ‘어밴던 로드 입장 횟수 초기화 티켓’, ‘Soul 포인트’ 3,000 등을 제공하고, ‘어비스’에서 던전 20층을 클리어하면 추첨으로 ‘아퀼루스 방어구’를 지급한다.
또한, 8월 19일까지 룬 경험치 등에 버프 혜택을 제공하고, 200레벨 이상 캐릭터로 일정 시간 플레이하면 스페셜 버프와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금요일 저녁 시간대는 장비 강화와 관련된 각종 비용 할인 혜택이, 주말에는 장비 강화 비용 할인과 강화 성공 가능성 증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테일즈위버’의 ‘희번득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