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및 뷰티케어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만큼, 양측은 이번 MOU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잠실에 위치한 라미체피부과는 2002년 개원하였으며, 약 100억의 의료 장비와 매달 3,000명 이상이 방문해 피부 시술 및 관리를 받을 만큼 풍부한 경험을 자랑하는 병원이다. 450평형의 큰 규모와 80여 명의 의료지원팀이 있어 편안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천안LAKE점을 신규오픈하며 5개 지점을 직영 운영중인 앤필라테스는 자체 개발한 필라테스 운동프로그램의 보급을 통해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에 있어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미국 피크필라테스 공식 에듀케이션센터로, 국내에서 최대 교육생을 배출해오고 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은 “특히나 피부와 몸매관리에 많은 이들이 시간과 비용을 들이기 때문에, 이번 MOU를 통한 시너지 효과가 더욱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필라테스를 접목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최원장은 기업 강의,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 재능기부 봉사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작년에는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재능나눔공헌대상, 신지식인 표창 등을 수상한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김원희 허경환이 진행하는 ebs 머니톡에 출연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