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은 대한민국 토종 회원직접판매 기업으로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이 대표 브랜드이다.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는 ‘나쁨 비움(Bad Out), 건강 채움(Good In)’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오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엔트리 전 상품에 함유되어 있는 식물혼합분말 HE-N19는 11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 하이리빙 특허등록 원료 HE-N11과 기능성 소재를 연구·개발하는 전문 연구소 성균바이오텍의 TF-343을 배합한 식물혼합분말이다.
또한, 엔트리 상품에는 환경 보호와 자연과 사람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얼스팩을 도입했다. 얼스팩은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친환경 종이이다. 표백 및 화학 처리를 하지 않고, 땅속에 묻으면 최단 시간 내 자연 분해된다.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은 화장품 산업의 우수제조관리기준에 관해 제정한 국제표준규격 ISO 22716 인증을 획득한 하이메디코스와 함께한다. 하이메디코스는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기능성 화장품) 상품과 새로운 원료 개발을 위해 연구하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하이리빙 김종관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안정된 사업기회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가대표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