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과 항공권 할인, 휴가비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가 국내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국내 대표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오는 8월 9일까지 ‘전국 혜택 가이드’를 콘셉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8개 지역으로 나눠 각 지역의 숙소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놓고,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30% 특별 할인 쿠폰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가격 혜택 규모는 더욱 커진다.
항공으로 이동할 계획이라면, 티웨이항공과의 제휴 이벤트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
여기어때는 총 2만4000원 상당의 티웨이항공 쿠폰을 지급하고, 공짜 항공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김포-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중 받고 싶은 티켓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무료 티켓은 총 5명이 랜덤 추첨을 통해 받게 된다.
여기어때는 “올해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여행 수요가 국내로 집중되고 있다”며 “할인부터 여행 정보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해결하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여름맞이 '포인트깡’ 행사도 이색적이다.
총 1000만원 규모의 포인트를 선물하는 ‘1000만원 전당포’에서는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바꿔준다.
집에서 자리만 차지하는 처치 곤란 중고품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기어때와 거래하고 싶은 물건을 '#여기어때', '#포인트깡’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여기어때는 구매할 물건을 선정해 게시물의 댓글로 가격을 흥정할 계획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