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주요 여행지에서 30여곳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롯데호텔(대표 김현식)은 이에 맞추어 침체된 관광 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롯데호텔 로드 트립(Road Trip)’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호텔 로드 트립 패키지로 투숙 시 1박당 소정의 스탬프가 적립되며,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1박 무료 숙박이 제공된다.
로드 트립 패키지의 1박당 스탬프 수는 롯데호텔의 4개 호텔 브랜드별로 각기 상이하여 국내 소재 호텔 기준 시그니엘 3개, 롯데호텔 2개,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경우 1개씩 제공된다.
롯데호텔의 해외 체인 호텔 투숙 시에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1박당 스탬프 1개가 제공된다(단, 롯데리조트 및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사마라,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 제외).
특히 주중(월~목) 투숙 시에는 스탬프 1개가 추가 제공되므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평일 호캉스를 즐긴다면 단 3번의 투숙만으로도 빠르게 무료 숙박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드 트립 패키지를 예약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만, 해외 소재의 롯데호텔은 로드 트립 패키지 외 홈페이지의 ‘룸 프로모션’과 ‘호텔 패키지’란의 상품 이용 시에도 동일한 조건으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전세계에 퍼져있는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로드 트립 프로모션의 무료 숙박 특전은 2021년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숙박 사용 제한일자는 호텔별로 상이하며, 시그니엘을 비롯한 일부 호텔은 무료 숙박 사용 제외)
한편 롯데호텔은 로드 트립 패키지로 최초 투숙 시 고객에게 특수 제작한 패스포트, 올해 오픈 예정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시애틀 등의 외경을 담은 시그니처 컬러링 엽서 4종,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의 색연필 세트를 공통 특전으로 제공하여 스탬프 적립의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호캉스도 즐기고 무료 숙박의 기회도 챙길 일석이조(一石二鳥)의 프로모션에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예약 문의가 늘고 있어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