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A, 주식투자에 대한 지식나눔 '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 인기

이병학 기자

2020-05-28 15:33:46

사진='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타이틀. 글로벌A 제공
사진='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타이틀. 글로벌A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교육전문방송채널인 글로벌A이 제작하여 방영하고 있는 '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첫 방송 이후 글로벌A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질문과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공부하여야 하는 투자관련 지식이나 투자 철학 등을 소개한 도서를 엄선하여 쉽게 투자에 접근하도록 자세한 설명과 풀이를 더해 제작되었다.

홍익대 경영학부 겸임교수와 한국경제TV 앵커를 지냈고 현재 머니투데이 방송앵커를 맏고 있는 예민수 박사가 진행하는 '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은 다양한 투자 관련 책들을 소개하며 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투자전략 등을 알기쉽게 소개해 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 기쁜마음과 함께 좀더 무거운 책임감이 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스토리와 엄선된 책들을 소개하여 주식투자자들이 좀 더 쉽게 자신의 투자철학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글로벌A 최다예 담당PD는 밝혔다.

'예민수 박사의 경제책방'은 교육전문채널 글로벌A에서 목~금 오전 9시에 방송되며 오후 8시에 재방송되고 있다.

글로벌A는 KT 올레TV 채널 979번과 CJ 헬로비전 하나방송 채널 156번에서 24시간 방송되고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