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시리얼과 바, 쉐이크로 구성된 ‘프로틴’ 라인업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설현의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이 켈로그 프로틴 제품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평소 생기 넘치는 설현만의 상큼한 매력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맛있는 하루 에너지를 채워주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들과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농심켈로그는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설현의 TV 광고 촬영 현장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설현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프로틴 제품과 잘 어우러져 하루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충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어지는 촬영에서도 환한 미소가 가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현장에 있던 스태프 모두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켈로그 프로틴 광고 영상은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형태로 만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과 함께 맛있는 프로틴 습관을 기르고 활기찬 하루 에너지를 충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설현과 함께한 켈로그 새로운 프로틴 TV 광고는 8일 공개된다.
백수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평소 건강한 매력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롤모델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설현의 이미지가 하루 에너지를 충전하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나 운동 전후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채워주는 켈로그 프로틴 습관으로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