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를 종횡무진 활약하는 가운데, 요요의 아이콘으로 불렸던 문희준의 건강하고 날씬한 모습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과거 문희준은 매번 체중 감량을 시도했지만 빈번히 실패했고, 무려 38번이나 요요를 반복하며 요요의 아이콘이라는 불명예를 떠 안게 됐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 관리의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런 문희준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요요가 없는 모습으로 오랜 기간 활동을 하니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문희준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작년 11월, 다이어트 성공 후 그 비결을 언급한 것도 재조명되고 있다.
문희준은 “요요가 반복되고 실패가 거듭되면서 식사량을 무조건 줄이고 굶는 등의 극단적인 방법만 더 찾게 됐다. 그럴수록 살은 빠지지 않고, 영양소 공급이 안되는 굶는 다이어트로 항상 어지럽고 기운 없는 일상이 반복되기만 했다. 혼자가 아닌 제대로 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살을 빼야 한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라고 말한 바 있어, 현재 7개월째 유지중인 문희준이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전문가의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7개월 동안 유지했으면 진짜 다이어트 성공인가…” “요요로 고생했던 문희준까지 성공시킨 다이어트 방법 무엇?” “노유민처럼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로 거듭나길~” 이라며 평생 다이어트로 고통받았던 문희준의 건강하고 요요 없는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