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러브 패키지는 3대 가족이 투숙할 객실 2개와 조식을 비롯해 가족들이 따로 또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밀리 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온 가족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쉬리벤치'를 비롯해 유채꽃이 펼쳐진 '숨비정원' 등 호텔 명소에서 사진을 찍는 ‘숨비 포토’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사계절 온수풀인 패밀리 풀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부모님은 '숨비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패밀리 카바나'의 혜택도 포함돼 있어 3대가 함께 여유롭게 물놀이를 하고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음 날 아이는 체험 프로그램인 '올 데이 키즈 캠프'를 통해 제주의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오감으로 봄을 느끼는 사이, 부부는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조부모는 레저 전문가가 동행하는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여해 올레길 또는 오름, 곶자왈 등에서 제주의 봄을 만끽하도록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했다.
호텔 한식당 ‘천지’에서의 만찬도 포함돼 있다.
제주산 돌문어, 홍삼, 전복, 자연송이 등의 보양 식재료가 풍성하게 담긴 '갈비 신선로', 달콤하면서도 신선한 풀 향이 살아있는 제주 유채꿀과 셰프들이 직접 담근 5년 발효 간장을 이용한 특제 양념에 재운 '유채꿀 석쇠 불고기'가 제공돼 조부모와 부부, 아이 모두의 봄 입맛을 깨울 수 있다.
한식을 즐긴 후에는 싱그러운 꽃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를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의 별빛 아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와인을 즐기며 가족이 함께하는 제주여행의 마지막 밤을 기념할 수 있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 영상을 제작해 전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여행 전, 부모님의 사진, 동영상, 평소 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영상 전문 업체에 전달하면 체크인을 할 때 부모님이 투숙하는 객실에서 관련 영상을 깜짝 상영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제주신라호텔은 미리 영상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투숙 후에도 제주에서의 추억이 담긴 여행 사진과 동영상으로 기념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3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하면서도 각자의 취향에 맞게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세대별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해외로의 신혼 여행이 어려워진 허니문족을 위해 출시된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의 뒤를 이은 타깃 특화 패키지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