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뿐만 아니라 음원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만능 치트키’로 떠오른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2' 음원은 지난 9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회에서 출연자들이 부른 곡들이 수록되어있으며 오늘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2' 음원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최종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제비처럼'을 시작으로 김호중의 '꽃바람 여인', 임영웅의 '일소일소 일노일노', 정동원의 '청포도 사랑', 이찬원의 '해뜰날', 이찬원과 김희재가 함께 부른 '러브레터'가 수록된다.
또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김호중의 '초혼'과 새로운 장르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이찬원의 '사랑합니다', 영탁의 '먼지가 되어', 장민호의 '월량대표아적심'이 수록될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매회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회에서 공개된 임영웅의 '그 겨울의 찻집'과 정동원의 '그물', 지난 9일 방송된 2회에서 공개된 김호중의 '초혼' 영상은 네이버 TV에서 20만 뷰를 넘으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PART 2' 음원은 오늘 1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