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주말 동안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는 매 주말 금, 토요일에 투숙하는 선착순 10팀에 한해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과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주말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금요일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을, 토요일 투숙 시에는 오후 8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로즈메리 민트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바디샴푸 총 4가지로 구성된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게 되면서 단조로워진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호텔 객실에서 좀 더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주말 동안 심신의 재충전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전 지점의 로비에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고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고 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