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0일 AOA 찬미 공식 유튜브 채널인 ‘찬미찬미해’에서 벚꽃시즌이 한 층 가까워진 것을 실감케 하는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봄 향기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뽐냈다.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인간 벚꽃으로 변신한 찬미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여 많은 이들이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속 찬미가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트 블라썸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찬미는 개인 SNS에 팬들을 위한 셀카까지 게재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라온 사진에는 레드 컬러의 헤어에 꽃을 꽂아 화사한 봄 느낌을 풍겼다.
영상 및 셀카를 접한 팬들은 “아이돌이 메이크업을 왜 이렇게 잘해? 금손 아닌가?!”, “핑크핑크한 섀도랑 립스틱 바르면 나도 찬미처럼 될까!?”, “쓱쓱 화장하고 저렇게 예쁠 일? 우리 찬미찬미해 언니 역시 수준급 뷰티 유튜버!”, “언니 오늘도 미모 열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AOA 찬미를 인간 벚꽃으로 만들어 준 에뛰드의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