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정은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은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최고의 화제작 ‘기생충’을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동백꽃 필 무렵’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3위에 이름을 올렸을만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0일 첫 선을 보이는 광고에서 배우 이정은은 특유의 연기력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인드’의 차별화된 특징을 잘 표현해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새 모델 발탁과 광고 캠페인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배우 이정은씨의 친근한 이미지와 어떤 역할이든 소화해내는 팔색조 매력이 이번 광고 컨셉과도 잘 부합되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에 글로벌 커피 전문가 네스카페의 노하우를 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독자기술인 ‘골드락(Gold Lock)’ 공법으로 프리미엄 원두의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또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를 맞춘 황금 레시피로 더욱 부드러워진 커피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패키지로 커피믹스 스틱에는 ‘고마워’, ‘힘을 내요’, ‘사랑해’ 등 10가지 응원메시지가 랜덤으로 인쇄돼 있어 지인이나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